스쳐버린 가을🍂도 붙잡는 #고감도 #감성

10월 1주차 베스트 리뷰
2020.11.24

스쳐버린 가을도 붙잡는
#고감도
#감성스타일링 
아몬즈 베스트 리뷰

안녕하세요.
아몬즈 매거진 에디터입니다.
10월을 시작하는 첫 주,
아몬즈의 유저 분들은
어떤 주얼리를 찾아주셨을까요?

✧*.◟(ˊᗨˋ)◞.*✧

여름에서 겨울로
갑작스럽게 변화된 날씨에
감도 높은 주얼리로 스쳐간 가을의 무드를
조금이라도 내보고싶은 요즘입니다.

매 주 올라오는 아몬즈 유저 분들의
구매 후기를 볼 때마다
놀라움을 금할 수 없는데요!
이번주 소개드릴 아몬즈 사용자 분들의
주얼리 리뷰입니다.
어쩜 이렇게 스타일링을 잘 하시는지!

#JOTD

<룬느> 14k 골드 컷팅 레이어드 열 손가락 실링(14k 보증서 동봉)

<룬느>의 정품 14k gold 스톤 실반지입니다. 스톤 패턴으로 제작되어 찌그러질 염려도 없고,
일하면서도 전혀 사용감이 불편하지 않다고 하는 리뷰를 보면, 실용적인 반지를 찾는 분들에게 좋은 아이템이 될 것 같아요 :)
심플하면서도 은은하게 존재감을 나타내고, 얇지만 여리여리한 느낌에 손가락도 얇아 보인다고 하는 후기가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요.
14k gold
소재의 기본 반지이기 때문에, 유행 없이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으며, 데일리로도 손색이 없는 반지!

<구트> mine ring 볼드 각인 반지 (실버925) 커플링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제품이기에 볼드한 주얼리를 시도해 보시거나 데일리로 이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
두께감이 있지만 불편하지 않으며, 비정형으로 마감된 곡선의 디테일이 유니크한 느낌을 주기도 하네요!
한글/영문 각인 서비스도 있으니, 합리적인 가격에 감도 있는 반지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커플링으로도 구뜨 구뜨 👍🏻

<프레티카> 제니 실버 체인 반지

핸드메이드 주얼리 디자인 브랜드, 프레티카의 실버 기본 반지입니다.
손가락의 굴곡에 맞게 피팅 되었기 때문에 다른 체인 반지에 비해 착용감이 편하다는 동시에, 얇은 체인으로 이어진 반지의 디자인은 반복되는 일상의
스타일링에 재미를 더할 수 있는 선택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심플 & 데일리하게, 남과 다른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프레티카의, 제니 실버 체인 반지를 추천합니다.

<브릴피스> Tiny love hoop earring

특유의 감성으로 흔하게 볼 수는 없지만,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디자인을 추구하는 고감도 브랜드, 브릴피스의 이어링.
아몬즈 유저분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인데요. 브릴피스의 이어커프 또는 다른 실버 주얼리와 함께 스타일링하면
한두 개의 주얼리로 충분히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귀걸이에 툭 하고 달려있는 🖤하트 쉐입🖤이 어딘지 모르게 매력적이네요!

<멕코이> Square chain earring

데일리하고 편안하지만, 진정한 가치를 지닌 주얼리를 선물하는 브랜드, MCCOII(멕코이)의 ✨ ‘Starry Moment Collection’ ✨ 롱 드롭 이어링.
Starry Moment 컬렉션은 빈센트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 아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어,
별빛의 불규칙적으로 흐르는 듯한 곡선과 유화 특유의 텍스처를 주얼리로 재해석 한 라인입니다.
길게 떨어지는 라인에서 페미닌 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유니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Square chain earring 색다른 드롭 이어링을 도전해 보고 싶으신 분,
뻔하지 않은 페미닌한 스타일링을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홍수주 착용] SERENDIPITY E009 <멕코이>

데일리하고 편안하지만, 진정한 가치를 지닌 주얼리를 선물하는 브랜드, MCCOII(멕코이)의 이어링.
F/W
시즌이 다가오면서, 화려하고 다양했던 썸머시즌룩에서 조금 어두워지고 차분해진 룩을 많이 선호하게 되는데요.
이럴 때일수록, 볼드하면서도 감도 높은 주얼리로 다소 어두워질 수도 있는 스타일 룩에 확실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주얼리는 존재감을 더할 수 있겠죠? 🛍

<구트> mosaic ring (실버925) 각반지 커플링

잔기스가 나도 예쁜 주얼리, 자주 착용할수록 애정이 가는 주얼리는 구입하고서도 정말 뿌듯하죠!
실버 925소재를 베이스로 디자인, 제작, 포장까지 모두 핸드 메이드 방식으로 운영하는 브랜드, 구트(gut)의 각 반지 커플링!
겉면의 불규칙한 각은 햇빛에 반사 될 때마다 더욱 예쁘게 되어, 자연스럽게 생긴 잔기스까지도 디자인처럼 느껴지는데요.
각인을 새겨 의미를 더할 수 있다는 점 또한 구뜨~ 구뜨!

🍒리뷰 맛집 🍒
아몬즈 베스트 리뷰 랭킹!

다음 주도 기대해 주세요!

👇🏻 주얼리 편집샵 아몬즈를 만나는 2가지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