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니, 안소희, 이솜, 전소민처럼 올 겨울은 진주 주얼리가 어때?

아몬즈 셀럽
2020.12.03
안녕하세요! 아몬즈 에디터 모카모카입니다. 이제 정말 겨울이 왔는데 다들 패딩 꺼내셨나요? 그래서 오늘은 추운 겨울에도 은은하게 혹은 화려하게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진주 주얼리를 소개하려고 해요! 진주는 올해 F/W 트렌드이기도 하죠. 그럼 겨울의 핫 아이템 진주 주얼리를 한 스타들을 한번 살펴볼까요?
* 상품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고 싶다면? 제품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
여자 아이들 민니 – 퍼소네이트 Monet Earrings II
섹시부터 큐티까지 다 되는 여자 아이들 민니는 퍼소네이트 Monet Earrings II를 착용했는데요.
퍼소네이트 Monet Earrings II
여러 개의 크림색 담수 진주로 만들어진 플라워 쉐입의 귀걸이에요. 담수 진주는 각기 다른 모양과 색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하나의 쉐입으로 어우러졌을 때 더 은은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답니다.
귀여운 단발머리에도 포인트로 딱 좋지 않나요?
안소희 – 리얼리즘 Single_double pearl curve earring gold
이번에는 우아함와 러블리를 넘나드는 안소희의 진주 드롭 이어링에 주목해볼까요?
리얼리즘 Single double pearl curve earring gold
우아한 분위기의 진주 드롭 이어링.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원한다면 딱이겠죠. 안소희처럼 모노톤의 페미닌한 원피스에 착용한다면 포인트가 될 수 있어요.
이 제품은 모델처럼 다양한 쉐입으로 원하는 분위기에 맞춰 착용하실 수 있답니다.
이솜 – 레이지던 Pearl necklace N010
미소가 사랑스러운 배우 이솜은 영롱한 무드의 클래식한 진주 목걸이를 착용했는데요.
레이지던 Pearl necklace N010
모양이 일정하지 않은 천연 담수 진주를 이용해 세련된 느낌을 주는 목걸이에요. 담수 진주와 골드 체인으로 고급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으며 계절에 관계없이 포인트 주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센스 있는 아몬즈 고객님들의 코디를 참고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진주알이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라 어떤 룩에도 착용 가능하답니다.
카드 전소민 – 딥브로우 Pure white pearl necklace
강렬한 카리스마를 가진 카드의 전소민은 퍼 자켓에 딥브로우의 pure white pearl necklace을 매치하여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했죠.
딥브로우 Pure white pearl necklace
두 줄의 진주 크기가 다른 목걸이로 크기가 과하지 않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아이템입니다.
전소민처럼 섹시한 분위기로 연출해도 잘 어울리지만 센스 있는 아몬즈 고객님의 후기처럼 차분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도 있답니다.
아몬즈와 함께 만나본 상큼, 청순부터 섹시 카리스마까지 다 되는 워너비 스타들의 진주 주얼리 오늘 어떠셨나요?? 여러분은 어떤 스타일의 진주 주얼리로 이번 겨울을 멋지게 보내실 건가요? 주얼리의 a to z, 다양한 주얼리 관련 패션 트랜드를 알 수 있는 아몬즈 매거진 다음 주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