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이 착용하는 주얼리&힙합스타일링! #기리보이 #킹크로치 #마마카사르

아몬즈 셀럽
2020.11.08
안녕하세요 🙂 아몬드 매거진 에디터입니다. 최근 쇼미더머니9이 새롭게 시작하면서 과연 이전처럼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을지 큰 관심을 모으고 있어요!
래퍼 #스윙스의 #재도전 그리고 눈물의 인터뷰! 이번엔 과연 누가 #우승자가 되어 힙합 신의 떠오르는 별로 자리 잡을지도요! 그중에서도 단연 이슈가 되는 것은 힙합퍼들의 스타일링이죠! 사실 힙합 스타일이야말로 주얼리로 포인트를 주기 좋잖아요. 예전엔 힙합 스타일이 유니크하거나 어렵게 느껴졌을지 몰라도, 오버핏 스타일이 유행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힙합 스타일링도 데일리로 연출하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답니다 🙂 힙합 스타일링에서 포인트는 ‘강&약’ ‘그리고 ‘균형감’ 인 것 같아요. 아몬드에 입점해 있는 많은 브랜드 중에 혹시 #킹크로치 라는 브랜드를 들어 보셨나요?
꼭 힙합퍼들이 아니더라도 스타일링에 포. 인. 트. 주기 좋은 주얼리들이 모여있는 브랜드랍니다. 오늘은 쇼미 더 머니 9에서 #귀여움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는 댄디 힙합퍼 #기리보이의 주얼리 스타일링과 블랙핑크의 무비 속, 지수의 주얼리 스타일링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1. 마마카사르 레코드 NO.5 할로우 코인 목걸이
포인트 주기에 더할나위없이 좋은 패션 아이템이면서도, 할로우 체인이라는 고급체인을 활용해 착용감까지 가볍고 우수한 감도높은 주얼리 브랜드, 마마카사르의 레코드 시리즈 목걸이입니다. 체인길이를 조절하여 2가지로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으며, 코인팬던트의 양면이 서로 다르게 디자인 되었기 때문에, 캐주얼한 스타일링부터 드레스업 스타일링까지 다양하게 스타일링 가능!
2. 킹크로치, ALPHA OMEGA TRILLION BIG
헬라어 알파벳의 처음 문자와 마지막 문자인 알파와 오메가APPHA&OMEGA 레터링으로 디자인된 볼드한 포인트 반지입니다. 힙합퍼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주얼리 브랜드, 킹크로치! #블랙핑크 #지수가 뮤비 촬영때 착용한 사진이 인스타그램에 올라왔네요!
3. 킹크로치, ALPHA OMEGA MARIA KROSS
힙합씬의 댄디가이! #Jaypark의 뮤직비디오에서 착용한 #킹크로치 #반지 입니다. 적당히 볼드한 크기이기 때문인지, 전체적인 패션&스타일링에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는 포인트 반지라는 부분이 큰 매력인것 같아요. 포인트 반지를 착용해 보고 싶지만, 너무 볼드한 것은 부담스러우시다면, 위의 Jaypark 처럼 캐쥬얼한 룩 위에 반지 ‘툭’ 하나 걸쳐보는건 어떠신가요?
오늘은 힙합스타일링에 사용되는 주얼리 아이템을 셀럽들의 착장 사진을 사용해서 소개해 드려 보았어요. 힙합 스타일이 더 이상 특별하거나 한정된 스타일링이 아닌만큼, 위에 소개된 아이템들도 다양하게 믹스&매치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아몬즈 유저 여러분들은 더 멋지게 코디하실거겠죠? ^-^ 나에게 어울리는 다양한 주얼리 디자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주얼리 ‘전문’ 쇼핑앱 아몬즈! 주얼리의 a to z, 다양한 주얼리 관련 패션 트랜드를 알 수 있는 아몬즈 매거진 다음 주도 기대해 주세요 🙂
👇🏻 주얼리 편집샵 아몬즈를 만나는 2가지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