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의 스타일별로 알아보는 내 여자친구를 위한 빼빼로데이 주얼리 선물!

아몬즈 셀럽
2020.11.05
안녕하세요. 아몬즈 매거진 에디터입니다 🙂
“11월 11일”
빼빼로데이가 코앞이죠. 아마 많은 커플 분이 고민하고 계실 거라고 생각되어요. 거하게 챙기기엔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그냥 지나치기엔 아쉽다거나 내 여자친구가 혹여나 서운해할 수도 있고. 재미는 있지만 싸우기 딱 좋은 애매한 날이기도 하죠. 내 여자친구와 행복한 빼빼로데이의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주목! “주얼리를 구매했는데 빼빼로는 덤이었더라”라며 여자친구에게 선물한다면 더없이 센스 있는 남자친구가 되실 수 있답니다 🙂 가격이 부담되신다고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요즘 핫한 셀럽들이 착용한 이후로 아몬즈에서 잘 나가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의 아이템들로 추천해드릴게요. 내 여자친구의 패션 스타일별로 알아보는 선물하기 좋은 주얼리템! 2만 원대부터 10만 원 후반대의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구성해보았으니 지금 바로 읽어보시죠.
내 여자친구는 청순단아 스타일?
#제시카
출처 : 제시카 인스타그램
출처 : 제시카 인스타그램
메리모티브 3 line curve pearl and knitball earring (2만 원대)
라일락 컬러의 니트볼과 진주를 믹스 매치한 사랑스러운 귀걸이. 제시카는 캐주얼한 데님 상하의에 반묶음을 하여 청순미를 드러내고 있네요. 심플한 의상에 때로는 이렇게 귀여운 귀걸이가 포인트를 잘 살려줄 수도 있답니다.
#사나
출처 :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퍼소네이트 Je t’aime (5만 원대)
사나는 화이트 트위드 자켓에 드롭형 귀걸이를 착용하여 단아한 룩을 완성시켰죠. 평소에 단정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 여자친구에게 이렇게 진주와 하트 펜던트로 구성된 러블리한 귀걸이는 더없이 완벽한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이유비
출처 : 이유비 인스타그램
출처 : 이유비 인스타그램
마마카사르 페이보릿 제이드 레터 목걸이 (15만 원대)
오프숄더를 좋아하는 여자친구라면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기 때문에 이쁨 받을 아이템. 진주와 레터링으로 구성된 이 목걸이는 여자친구의 허전한 목에 우아함을 한 스푼 더해줄 수 있답니다. 이유비처럼 프릴 원피스와 매칭하여 페미닌한 룩을 완성시켜도 너무나 이쁠 것 같네요!
아몬즈 오피셜 리뷰
내 여자친구는 상큼발랄 스타일?
#민니
퍼소네이트 Monet Earrings (3만 원대)
여자친구의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줄 담수진주 이어링! 진주 이어링은 연령대 구분 없이 여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템이죠. 포멀한 룩보다는 귀여운 스타일링이 어울리는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을 것 같아요.
#조이
출처 : 조이 인스타그램
출처 : 조이 인스타그램
마마카사르 키치하트 실버 목걸이 (16만 원대)
요즘 유행인 컬러풀 니트 위에 키치한 목걸이를 매치하여 통통 튀는 스타일을 연출한 조이. 흔히 볼 수 없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희소성 높은 제품을 즐겨 찾는 여자친구라면 좋아하실 거예요. 추천드립니다 🙂
내 여자친구는 차도녀 스타일?
#유빈
출처 : 유빈 인스타그램
마르타 로프목걸이 (7만 원대)
유빈은 화려한 프린팅의 셔츠에 여러 가지 반지와 목걸이를 레이어링 해서 시크한 멋을 뽐냈네요. 트렌드에 민감하고 차도녀와 같은 여자친구라면 살짝 롱한 기장감의 볼드한 목걸이 추천드려요. 심플하지만 무게감 있는 아우라를 풍기기에 제격인 아이템이죠. 딥한 무드의 셔츠나 니트와 함께 스타일링한다면 세련되어 보일 수 있답니다.
내 여자친구는 걸크러쉬 스타일?
#화사
출처 : 마마무 공식 인스타그램
마마카사르 립 불릿포인트 목걸이 (10만 원대)
이름부터가 BULLET.. 느낌 오시죠? 어두운 계열의 상의와 매칭하기 편리한 목걸이에요. 화사처럼 다른 목걸이와 레이어링 해서 착용해도 트렌디하고, 겨울엔 폴라티 위에 하나만 착용해도 멋스러워 보이기에 충분한 it 템.
출처 : 화사 인스타그램
레스이즈모어 담수진주 비즈 반지 (3만 원대)
걸크러쉬라고 해서 무조건 강도 높은 주얼리만 착용하는 것은 아니랍니다. 이렇게 귀여운 비즈 반지는 핫한 언니들도 즐겨 찾는 아이템! 감도 높은 반지들과 함께 착용하면 센스만점이죠. 여자친구에게 센스를 선물해 주는 센스.
#전소민
출처 : 전소민 인스타그램
마마카사르 슬릭 체인 후프 귀걸이 (6만 원대)
주얼리를 잘 모르는 남자분들도 일명 “핫한 언니”의 대명사는 링 귀걸이라는 것은 아시죠? 이효리도 착용했다는 바로 그 이어링이에요.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평범한 링 귀걸이가 아니라 체인이 포인트로 가미된 감도 높은 아이템. 트렌디하고 힙한 여자친구에게 칭찬받고 싶으시다면 이런 주얼리를 선물해도 좋겠네요!
얼마 남지 않은 빼빼로데이, 지금부터 준비해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주얼리의 a to z, 다양한 주얼리 관련 패션 트렌드를 알 수 있는 아몬즈 위클리 매거진 다음 주도 기대해 주세요 🙂
👇🏻 주얼리 편집샵 아몬즈를 만나는 2가지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