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금요일 퇴근길을 책임져드릴 포스팅! 요즘 핫한 걸그룹 주얼리 보고 가세요 :)

아몬즈 셀럽
2020.11.20
안녕하세요. 아몬즈 에디터 도키도키입니다. (•ө•)♡ 여러분 알찬 일주일 보내셨나요? 추적추적 비도 오고.. 날씨가 오락가락했던 한 주도 금방 지나 어느덧 금요일이에요. 모두 행복한 주말을 맞이할 준비되셨나요? (소뤼 질러~~!) 이번 주는 아몬즈 에디터가 여러분들의 금요일 퇴근길을 책임져드리겠습니다! 보기만 해도 엄마 미소가 지어지는 걸그룹. 그녀들이 Pick 한 인기만점 주얼리들 소개해드릴게요. 가벼운 마음으로 SSG- 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코로나가 다시 극심해졌는데 모두 안전한 주말 보내시고 건강 유의하세요!
* 상품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고 싶다면?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
2020지아, Crystal Bean
조이처럼 청순하고 맑은 물방울 쉐입의 귀걸이. 투명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원하신다면 딱이에요. 계절과 유행을 타지 않는 소재와 디자인으로 데일리템으로 추천!
르모브 스튜디오, Round Flot .R (mono)
화이트 컬러 링과 다크 그레이 컬러의 펜던트 링. 내추럴한 쉐입과 차분한 컬러의 조합이 여러분의 겨울룩을 더욱 빛내줄 수 있을 것 같아요.
플로움, rosy necklace
도트 디테일을 담은 하트 프레임과 도트 체인의 조화로 레트로한 무드를 살린 목걸이! 연말 모임에 나갈 때 페미닌한 원피스에 이 목걸이 하나 착용해 주면 그 자리에서 가장 빛날 수 있을 것만 같네요 ><
마마카사르, 레코드 스윙스 스몰 실버 코인 귀걸이
셀럽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로 그 귀걸이. 마마카사르의 시그니처 라인으로, 레코드 컬렉션은 귀걸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들이 핫하다고 하네요. 이제 겨울이니 두꺼운 터틀넥 니트 위에 코인 귀걸이 하나 착용해 주면 더없이 예쁠 것 같습니다 🙂 귀를 살포시 드러내는 것 잊지 마시구요!
논논, BLACK LOVE RING
이젠 너무 유명해져서..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것 같네요. 마마무 휘인부터 아이즈원 김민주까지! 아이돌 반지의 대명사 논논 반지죠. 블랙 하트가 포인트인 볼드 링. 귀여우면서 키치한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착용 추천드려요 🙂
주얼리의 a to z, 다양한 주얼리 관련 패션 트렌드를 알 수 있는 아몬즈 위클리 매거진 다음 주도 기대해 주세요 🙂
👇🏻 주얼리 편집샵 아몬즈를 만나는 2가지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