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핫한 아이템 #이어커프 누구나 쉽게 스타일링 하는 TIP

아몬즈 스타일링 TIP
2020.11..5
안녕하세요. 아몬즈 매거진 에디터입니다 🙂 예고 없이 갑자기 초겨울이 찾아온 듯한 날씨.. 모두가 느끼고 계시겠죠? 2020년이 벌써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곧 다가올 겨울에 착용하기 딱 좋은 2020 트렌드 주얼리템 중 하나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이어커프
아몬즈의 최애 아이템 이어커프! 요즘 정말 핫하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이어커프가 아직은 생소한 분들이 많으실 텐데, 생각보다 간편하게 스타일링 가능한 아이템이랍니다 🙂 귀를 뚫지 못하셨던 분들도 나의 귀에 차르르 한 멋을 주고 싶으시다면 이어커프만 한 것이 없죠! 아몬즈에서 현재 가장 잘나가는, 아몬즈에서만 단독으로 구매 가능한 다양한 이어커프들 소개해드릴게요!
#6차 재입고 아몬즈 역대 BEST 판매 이어커프
브릴피스 – Ball ear cuff 볼 이어커프 5만 원대
#아몬즈 단독상품 2WAY 활용 가능 아이템
인오도르 – cream ring & earcuff (1피스) 5만 원대
헤이 – dot point earcuff set
2만 원대
체인 모양과 볼 포인트 커프 두 가지로 구성된 이 아이템은 다양하게 스타일링 가능하답니다. 실버도 예쁘지만, 역시 가을 겨울에는 골드가 제격!
설인아님과 차인우님도 멋스럽게 착용해 주신 이어커프, 아몬즈 유저들 사이에서도 가장 핫하다구요!
앙스모멍 – Wave Thin Earcuff 세트 (3pcs) 9만 원대
물결의 텍스처가 담겨있는 이어커프 세트. 세 가지를 그때그때의 기분대로 콤비 하여 착용하면 더욱 트렌디한 느낌을 낼 수 있답니다. 겨울 코트 위에 포인트로 이 아이템 하나 착용해 주면 더없이 멋스러워 보일 것 같네요. 지금 아몬즈에서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는 점 잊지 마세요~!
아몬즈 x 브릴피스 – Love earcuff 6만 원대
아몬즈와 브릴피스의 콜라보 아이템. 하트 쉐입의 이어커프는 브릴피스 특유의 실버 광채를 지녀 더욱 매력적인데요, 귀여운 느낌으로 포인트 주기에도 좋습니다. 와이어 부분을 자유자재로 조정하여 귀 모양에 맞게 착용 가능하답니다!
레스이즈모어 – 실버볼 이어커프 미니
3만 원대
위쪽 귓바퀴에 착용하는 귀여운 이어커프! 이어커프 입문러들은 이렇게 작고 가벼운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시작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
위아몬즈 – 실버 와이드 두줄 위아몬즈 이어커프
1만 원대
이 아이템은 두 줄 크로스 웨이브의 독특한 쉐입이죠?
단독으로 착용해도 예쁘지만, 이렇게 다른 귀걸이와 함께 착용했을 때 더욱 빛을 발하는 이어커프랍니다!
스틸 인스턴트 – Flection&Connection-E19
3 만원대
부드럽게 연결되는 곡선의 형태를 지닌 이어커프. 젠틀한 가을 분위기를 내고 싶으시다면 이런 쉐입의 이어커프를 착용하여 #트렌드를아는여자 #분위기여신 되어보시는 건 어떤가요 🙂
강렬한 포인트 한 방을 줄 수 있는 이어커프부터 누구나 손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이어커프까지, 주얼리의 a to z, 다양한 주얼리 관련 패션 트렌드를 알 수 있는 아몬즈 위클리 매거진 다음 주도 기대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