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페스티벌! 칙칙한 내 겨울 옷장 Dynamite처럼 밝혀줄 주얼리

겨울 주얼리
2020.11.05
안녕하세요. 아몬즈 매거진 에디터 도키도키입니다 🙂 여러분! 월드 스타 방탄소년단의 “Dynamite” 라는 곡 아시죠? “Cos ah ah I’m in the stars tonight So watch me bring the fire and set the night alight Shining through the city with a little funk and soul So I’mma light it up like dynamite, woah”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희 아몬즈가 성큼 다가온 추운 겨울, 어둡고 칙칙한 여러분의 옷장을 다이너마이트처럼 환하게 밝혀줄 컬러풀한 주얼리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그저 보는 것만으로도 눈이 행복해질 수 있을 것을 200% 보장 드립니다.
그럼 컬러 페스티벌을 시작해볼까요~
#유지떼
더없이 칙칙하고 쓸쓸한 겨울에.. 많은 분들이 코트 안에 톡톡 튀는 색감의 니트로 포인트를 주시기도 하죠? 니트룩의 완성으로 이렇게 러블리한 주얼리까지 착용해 준다면 훨씬 유니크해 보일 수 있답니다. 볼드한 느낌의 진주 귀걸이와 목걸이로 포근하고 따뜻한 분위기 UP UP
아니면 나는 존재감 뿜뿜하고 싶다! 센스 툭툭 흘리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블랙 코트나 니트 위에 귀욤뽀짝한 옐로우 반지를 함께 스타일링하셔도 엄청난 대비 효과를 누릴 수 있겠죠? 겨울 패션은 대개 어둡기 마련인데 이렇게 밝은 컬러의 주얼리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이 유독 센스 있고 예뻐 보이는 것 같아요.
#판타스틱 플래닛
각양각색의 컬러칩으로 이루어진 이 목걸이는 심플한 룩 위에 포인트템으로, 또는 파스텔 톤의 상의와 함께 빈티지한 스타일링을 하기에도 손쉬운 아이템이랍니다.
볼드한 귀걸이는 다소 무거워 보일 수 있는데 이 아이템은 밝은 컬러가 가미되어 러블리한 룩과도 잘 어울린다는..! 컬러감 있는 주얼리를 착용하면 얼굴이 확실히 화사해 보이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죠? 🙂
#메리모티브
#아몬즈 MD PICK!
메리모티브의 귀여운 반지들 소개해드릴게요. 아몬즈 MD들도 보자마자 반했던 바로 그 링. 이 반지 역시 어두운 컬러의 니트 위에 다른 반지들과 함께 레이어링 해서 착용하면 센스 만점인 아이템이랍니다.
써지컬 스틸 반지에 다양한 컬러의 니트 밴딩 처리로 포인트를 준 이 반지도 아몬즈 고객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죠! 단독으로 착용해서 포인트를 주거나 여러 가지의 컬러를 믹스 매치해서 착용하는 재미까지. 에디터 본인도 구매할 예정이랍니다 🙂
귀여움에서 한 발짝 벗어나 조금 더 성숙한 느낌을 내고 싶다면 이렇게 체인과 니트가 결합된 목걸이 추천드려요. 요즘 체인 악세사리가 유행인데, 겨울에는 더욱 따뜻한 무드로 착용하기에 제격인 상품.
#차미차미
차미차미의 깜찍한 목걸이도 보고 가실게요~ 단조로운 일상에서 벗어나 색다른 재미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이렇게 위트 넘치는 목걸이를 착용해 기분 전환해도 좋을 것 같네요! 캐주얼한 룩과 스타일링하여 그동안 숨겨왔던 통통 튀는 매력 발산해봅시다 🙂
#스윙셋
#트렌드 놓칠 수 없는 자들은 모여라!
요즘 비즈가 세상 핫하잖아요? 그저 바라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비즈 주얼리. 스윙셋에서 팔찌뿐만 아니라 다양한 컨셉의 비즈 아이템들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올겨울 내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줄 친구들 구경 오세요!
컬러 축제에서 말 그대로 #과즙팡팡그 자체인 귀걸이들도 놓칠 순 없죠.
피크닉, 오렌지, 무화과, 망고 등 다양한 모티브의 귀걸이가 있으니 취향대로 골라보는 재미는 덤!
내 목을 따뜻하게 감싸줄 진주목걸이부터 과일 모티브의 컬러풀한 반지까지, 주얼리의 a to z, 다양한 주얼리 관련 패션 트렌드를 알 수 있는 아몬즈 위클리 매거진 다음 주도 기대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