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최강창민, 헤이즈, 류진 셀럽들은 허전한 손가락을 어떻게 코디할까?

아몬즈 셀럽
2021.01.07
안녕하세요:D 아몬즈 에디터 모카모카입니당 일주일이 지나고 돌아오니 벌써 해가 바뀌었네요!! 2021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첫 주제는 셀럽들의 반지 스타일링이에요! 반지는 주얼리 중에서도 가장 심플하게 여기저기 다양한 방법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이죠.
* 상품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고 싶다면? 제품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
1. 동방신기 최강창민 – 마마카사르 레코드 NO.5 화이트 라지 코인 실버 링
카시오페아의 영원한 오빠들 동방신기는 데뷔 17주년을 기념하여 비욘드 라이브로 팬들을 위한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했는데요. 17년이 지나도록 한결같은 미모를 자랑하는 동방신기...(∗❛⌄❛∗)
최강창민은 팬미팅에서 에스닉 니트와 마마카사르의 레코드 NO.5 화이트 라지 인 실버 링을 매치했답니다!
마마카사르 레코드 NO.5 화이트 라지 코인 실버 링
브랜드 고유의 감성인 스페인 마드리드의 ‘Puerta del sol’광장의 코인을 재해석한 마마카사르의 시그니처 라인의 코인 실버 링입니다.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채워 어떤 룩에도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반지입니다. 할로우 기법으로 볼드한 느낌은 살리되 무겁지 않게 디자인하여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답니다.
최강창민처럼 겨울 분위기 물씬 나는 에스닉 니트에 마마카사르 레코드 NO.5 화이트 라지 코인 실버 링을 포인트로 매치하여 자유분방한 매력을 돋보이게 스타일링하면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지 않을까요?? (≧∇≦)/
2. 태연 – 마마카사르 쉐입6 스플릿 뮤 실버 링 – 옐로우
2020년 12월 신곡 ‘What do I call you’로 컴백했던 태연은 자신의 유튜브에 우당탕탕 다이어리 꾸미기 ‘태연이의 다이어리’ 콘텐츠를 업로드 했는데요.
다이어리 꾸미기 콘텐츠인만큼 계속해서 태연의 손에 눈길이 가는 건 어쩔 수 없겠죠? ‘태연이의 다이어리’에서 태연이 착용한 반지는 바로 마마카사르의 쉐입6 스플릿 뮤 실버 링 – 옐로우 였답니다.
마마카사르 쉐입6 스플릿 뮤 실버 링 – 옐로우
두꺼운 선이 한 바퀴 반 정도 꼬인 유니크한 디자인의 볼드한 반지입니다. 반지의 끝이 이어져 있지 않고 끊어져 튀어나온 모양이지만 부드러운 쉐입이 매력적인 아이템이랍니다.
볼드한 디자인이지만 태연처럼 플레어 디테일의 페미닌한 니트에 매치해도 잘 어울린답니다. 니트와 볼드링의 조합은 국룰이라고 할 수 있죠!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심플한 디자인의 가드링과 레이어드해도 좋을 거 같아요.
3. 태연- 논논 Black love rng
노래 가사를 받아쓰기 하는 음악 예능 놀라운 토요일! 놀토는 매주 컨셉에 따라 출연진들의 패션을 살펴보는 재미가 있어요. 그중에서도 태연은 매회 화려한 메이크업과 다양한 패션으로 요정미를 뽐내고 있어요.
신축년 새해 맞이 방송에서 태연은 블랙 컬러의 빅카라 슬리브리스 원피스에 논논의 Black love rng을 매치했어요.
논논 Black love rng
논논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과 실버 투톤으로 디자인되어 귀엽고 사랑스러운 하트 실루엣을 힙한 감성으로 경험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이 제품은 지난 번 포토월 주얼리 룩에서 이유비가 착용하여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죠! 그만큼 Black love rng은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뭐니 뭐니 해도 다른 반지와 레이어드 할 필요 없이 하나만 착용해도 충분히 힙해질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인 거 같아요. 이 반지만 있다면 태연처럼 이 구역의 힙스터는 나야나!
4. 헤이즈 – 퓨어블랙 스튜디오 Deux ring
얼굴도 목소리만큼 예쁜 음색퀸 고막 여친 헤이즈는 12월 20일 코미디 빅리그의 코너 사이코러스에 특별 출연하여 명품 보이스를 선보였는데요. 헤이즈는 이날 그레이 톤온톤 룩에 퓨어블랙 스튜디오의 Deux ring을 매치했어요. 헤이즈의 다크 네이비 옴브레 헤어와 스타일링이 너무 찰떡이었죠.
퓨어블랙 스튜디오 Deux ring
고급스러운 볼륨감과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반지로 시크한 무드와 중성적인 매력을 가진 아이템이랍니다. 볼드하지만 적당한 두께와 부드러운 쉐입으로 부담 없이 어느 룩에나 매치할 수 있어요.
추운 겨울 집콕 중에도 시크한 드레스 코드를 결코 포기할 수 없다면 세련된 퓨어블랙 스튜디오의 Deux ring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는 게 어떨까요?
5. ITZY 류진 – 마마카사르 레코드 V2 피어리스 마마 링 – 화이트
명불허전 요즘 대세 걸그룹인 ITZY의 류진은 SBS 가요대전에서 NCTU의 BOSS 무대를 꾸몄었죠. NCTU의 제복컨셉의 무대의상은 BOSS 활동 당시 팬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는데요.
류진도 제복을 연상시키는 무대의상과 마마카사르의 레코드 V2 피어리스 마마 링을 매치하여 한층 더 파워풀하고 카리스마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시켰더라구요.
마마카사르 레코드 V2 피어리스 마마 링 – 화이트
브랜드명인 ‘MAMA CASAR’를 이용하여 디자인한 볼드한 느낌의 반지에요. 마마카사르 브랜드 고유의 감성인 스페인 마드리드의 Puerta del sol 광장의 코인 유닛을 재해석한 시그니처 라인 레코드 V2의 유니크한 아이템이랍니다.
타 브랜드에서 볼 수 없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반지인데요. 류진처럼 무대착장이 아니더라도 시크한 무드의 룩과 은은한 실버의 매력과 개성있는 분위기의 레코드 V2 피어리스 마마 링을 매치하면 고급스럽게 소화할 수 있을 거에요!
아몬즈와 함께 만나 본 셀럽들의 반지 스타일링 모두들 어떠셨나요? 어쩐지 손가락이 허전하게 느껴지신다면! 취향저격 당한 반지를 GET해보세요~ 주얼리의 a to z, 다양한 주얼리 관련 패션 트랜드를 알 수 있는 아몬즈 매거진 다음 주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