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콘 제시카♥ ‘HOT’한 그녀의 주얼리

아몬즈 셀럽
2021.01.09
안녕하세요:D 아몬즈 에디터 모카모카입니다! 어느덧 새해가 밝았는데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은 패셔니 스타 하면 빠질 수 없는 제시카 의 주얼리룩을 소개하려고 해요! 제시카는 가수, 패션 사업가 그리고 구독자 63만명을 보유한 유튜버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데요. 제시카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 ‘제시카랜드’ 를 통해 패션 아이템과 스타일링 관련 컨텐츠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1. 퍼소네이트 Long pearl cocktail earring
제시카는 2020년 9월 자전적 소설 ‘샤인’을 출간했는데요. 제시카는 소설 출간을 기념으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홍보영상을 올렸어요. 바로 그 영상 속에서 그녀는 퍼소네이트의 Long Pearl Cocktail Earring을 착용했답니다!
퍼소네이트 Long Pearl Cocktail Earring
한 쪽 귀에 포인트로 크림색의 담수 진주와 함께 크리스탈 드롭이 흐르듯 떨어지는 디자인의 싱글 이어링입니다.
클래식한 담수진주와 영롱한 크리스탈 드롭의 조화가 뻔하지 않아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제품이에요. 영상 속 제시카처럼 페미닌한 무드의 룩에 자연스럽게 매치하기에 좋은 싱글 이어링이랍니다! 세련되고 시크한 느낌의 룩에 매치해도 제품 특유의 블링블링함으로 존재감 있게 포인트를 살릴 수 있을 거에요!
2021 SS 주얼리 트렌드가 진주 그리고 싱글 이어링이라는 것을 아시나요? 그렇다면 충분히 소장 가치가 있겠죠?
2. 퓨어블랙스튜디오 Hill ring set
제시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제시카 랜드’ 에서 먹방 Q&A 컨텐츠를 진행했는데요. 제시카는 해당 컨텐츠에서 퓨어블랙 스튜디오의 Hill ring set를 착용했답니다.
퓨어블랙스튜디오 Hill ring set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심플한 스타일의 링으로 레이어드할 때 더 멋스러운 느낌을 주는 실버 링입니다. 싱글 또는 세트로 웨어러블하게 착용 가능한 아이템이에요.
베이직한 디자인이지만 볼드함이 더해져 흔하지 않고 계절과 아웃핏에 상관 없이 어떤 룩에 매치해도 잘 어울려 활용하지 너무 좋은 반지에요~ 싱글로도 착용해도 너무 예쁘지만 개인적으로는 제시카처럼 세트로 착용하여 포인트 주는 게 취향저격이었어요. (◞♥ꈍ∇ꈍ)◞♥
3. 마르타 로프 귀걸이(L)
제시카는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소설 ‘샤인’을 홍보하는 사진을 업로드했는데요. 제시카는 자신의 패션 & 코스메틱 브랜드인 blanc & eclare의 핑크 트위드 원피스, 베레모와 마르타의 로프 귀걸이를 찰떡매치했어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에디터의 취향 저격 (๑>ᴗ<๑)
마르타 로프 귀걸이(L)
손으로 직접 로프의 형태를 살린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이어링입니다.
데일리템으로 모든 착장에
캐주얼하게 잘 어울립니다. 
두꺼운 로프의 꼬임이 볼드한 느낌을 주며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단조롭지 않아 어떤 룩에도 임팩트 있게 매치할 수 있을 거에요. 클래식룩, 캐주얼룩 그리고 오피스룩에도 휘뚜루 마뚜루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
4. 메리모티브 3 line curve pearl and knitball earring
제시카는 유튜브 채널 ‘제시카 랜드‘에서 Tamia의 Almost를 커버했는데요. 제시카는 주얼리 버튼 데님 탑과 메리보티브의 3 line curve pearl and knitball earring을 매치했어요.
메리모티브 3 line curve pearl and knitball earring
라일락 컬러의 니트볼과 유니트한 바로크 진주를 믹스매치한 언발란스 이어링이에요. 파스텔톤의 라일락 컬러가 낭만적이고 달콤한 무드를 담고 있답니다.
이어링으로 쉽게 보기 힘든 니트 소재와 진주 중에서도 가장 신비로운 빛깔과 모양을 가졌다는 바로크 진주의 조합은 흔하지 않아 착용시 독특한 개성을 연출할 수 있어요.
길이와 소재가 양쪽이 달라 두 가지 매력을 한번에 뿜뿜할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랍니다!
아몬즈와 함께 알아본 패셔니스타 제시카의 주얼리 어떠셨나요? 정말 예쁘고 매력적이지 않나요? ٩(๑˃̵ᴗ˂̵)و 제시카의 스타일링을 참고하여 모두 개성 넘치는 주얼리룩을 완성하면 좋을 것 같아요~ 주얼리의 a to z, 다양한 주얼리 관련 패션 트랜드를 알 수 있는 아몬즈 매거진 다음 주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