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태민, 키, 정용화 화려한 컴백만큼이나 블링블링한 주얼리들 모두 모아봄.zip

아몬즈 셀럽
2020.11.27
안녕하세요 (•ө•)♥ 아몬즈 에디터 모카모카입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데 다들 따뜻한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 11월에는 오랜만에 컴백한 반가운 남자 가수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그중에서도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네 명과 빛나는 그들의 존재감 만큼이나 블링 블링한 그들의 주얼리 스타일링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 상품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고 싶다면? 제품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
헨리 – 논논 EPOXY 2 RNG
글로벌 아티스트 헨리가 지난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 ‘JOURNEY’를 통해 6년 만에 컴백했는데요! 최근 얼루어가 공개한 퍼포먼스 영상에서 헨리의 음악 천재적인 면모와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었는데 그중에서도 그의 손에서 빛나던 반지를 주목할 수밖에 없었어요.
논논 EPOXY RNG 2
실버와 블랙 색상으로 이루어진 볼드한 느낌의 포인트링으로 어떤 룩에도 심플하게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는 반지입니다. 영상 속 헨리처럼 다른 반지와 레이어드하거나 단독으로 스타일링해도 힙한 느낌을 줄 수 있겠죠?
논논.EPOXY 2 RNG
[모델 착용 컷, amondz Official Review] 논논.EPOXY 2 RNG
태민 – 마마카사르 쉐입6 스플릿 뮤 실버링
이번 11월 태민 역시 타이틀곡 ‘이데아’로 다이내믹하고 독특한 그만의 컨셉으로 돌아왔는데요. 샤이니의 막내에서 솔로 가수로 성장한 그의 확실한 존재감 만큼이나 빛나는 그의 반지가 에디터의 눈에 계속 보이더라구요.
마마카사르 쉐입 6 스플릿 뮤 실버링-옐로우 MJ0F1R066SY
마치 하나의 굵은 선이 손가락을 안정감 있고 부드럽게 감싸고 있는 듯한 유니크 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볼드링이에요. 골드 컬러로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할 수 있어요. 사진 속 태민처럼 댄디룩에도 캐주얼룩에도 포인트로 어울리는 반지입니다.
어떻게 스타일링을 할지 고민이시라면 저희 아몬즈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고객님의 후기를 참고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아름다운 고객님처럼 모노톤의 상의에 골드 이어커프와 반지를 매치한 스타일은 정석 중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죠!
[amondz Official Review] 마마카사르.쉐입6 스플릿 볼드 실버 링 – 옐로우
키 – 클레멍스 주얼리 broken pottery R004 오픈링 (S)
자타공인 예능의 치트키인 샤이니의 키 역시 전역 후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특유의 유쾌한 입담을 보여줬는데요. 블링블링 키의 손가락에서 빛나는 반지에도 주목할 수 밖에 없었죠!
클레멍스 주얼리 broken pottery R004 오픈링 (S)
아쿠아 문스톤의 은은한 색감이 돋보이는 이 반지는 용기에 담은 부드러운 것이 쏟아져 나오는 듯한 형태를 형상화한 반지입니다. 오픈링 형태로 제작되어 원하는 대로 사이즈를 맞춰서 사용할 수 있어요.
해당 제품은 오픈링으로 제작되어 저희 아몬즈 고객님처럼 센스 있게 이어커프로도 활용이 가능하답니다!
[amondz Official Review] 클레멍스 주얼리.broken pottery R004 오픈링 (S)
정용화 – 테스 necklace 3
또 다른 반가운 얼굴이죠! 씨엔블루의 정용화도 전역 후 3년 8개월의 공백을 깨고 돌아왔답니다. 감수성 짙은 얼터너티브 록 장르로 돌아온 씨엔블루의 뮤비 속에서 정용화는 따뜻한 느낌의 가디건에 심플한 목걸이로 스타일링했는데요.
테스 necklace 3
은은한 실버에 깔끔한 사각형 입체 모양의 팬턴트로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목걸이에요. 뮤비 속 정용화처럼 가을, 겨울에는 가디건에 착용하거나 여름에는 시원한 느낌의 실버로 스타일을 완성할 때 활용이 가능하답니다.
아몬즈와 함께 만나본 멋지고 반가운 얼굴들과 그들의 주얼리 스타일링은 어떠셨나요? 다가오는 연말, 여러분은 어떤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멋지게 한 해를 마무리 하시겠어요? 주얼리의 a to z, 다양한 주얼리 관련 패션 트렌드를 알 수 있는 아몬즈 위클리 매거진 다음 주도 기대해 주세요 🙂
👇🏻 주얼리 편집샵 아몬즈를 만나는 2가지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