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을 완성시키는 목걸이 레이어링 꿀팁★(feat. 태연, 이유비)

아몬즈 셀럽
2020.12.23
안녕하세요! 에디터 모카모카입니다! 다들 일주일 따뜻하게 보내셨나요? 오늘의 주제는 바로 레이어드 목걸이 입니다! 우리의 워너비 스타들은 어떻게 목걸이를 센스 있게 레이어드 했는지 그리고 에디터의 레이어드 추천 아이템까지 알아보고 가실게요!
* 상품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고 싶다면? 제품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
1. 태연 – 플로움 Spring waltz pearl(골드), Rosy necklace(골드)
여자가 봐도 남자가 봐도 사랑스러운 탱구 태연은 신곡 “What do I call you”를 발매한 기념으로 진행한 네이버 V LIVE에서 플로움의 Spring waltz pearl(골드), Rosy necklace(골드)를 레이어드하여 착용했답니다.
플로움 Spring waltz pearl(골드)
진주와 골드 꿀벌 그리고 빨간 하트 원석까지 다양한 소재들이 믹스매치되어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을 주는 아이템이에요. 미니멀한 진주와 하트 원석 팬던트가 러블리한 무드를 살려주는 것 같아요.
단독으로 착용해도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할 수 있답니다.
플로움 Rosy necklace(골드)
하트 프레임 안에 장미가 담겨있는 듯 양각처리를 하여 레트로하면서도 힙한 무드를 담은 목걸이에요. 도트 디테일이 살아있는 스키니한 체인과 하트 팬던트가 조화를 이뤄서 더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죠.
착용했을 때 어떤 룩에도 러블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을 거에요!
깔끔한 골드 컬러의 네크리스가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여러가지 색을 활용하여 아기자기한 느낌을 주는 목걸이와 레이어드 하면 태연처럼 한층 더 러블리함을 살릴 수 있을 거에요!
2. 이유비 – 메리모티브, 마마카사르
우월한 미모 DNA의 소유자 이유비는 지난 11월 개봉한 영화 ‘이웃사촌’ 제작발표회에서 메리모티브의 Khaki knitted 초커 목걸이와 마마카사르의 레코드 V2 블랙벨벳 코인 목걸이를 레이어드 했답니다.
메리모티브 Khaki knitted 초커 목걸이
투톤 컬러가 믹스된 카키 컬러 소재의 니트로 짜여진 초커 목걸이입니다. 특별한 패턴과 조직감이 돋보이는 니트 초커로 부드러운 촉감에 착용했을 때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어요!
추운 겨울 웬 초커? 싶을 수도 있겠지만 두툼한 니트나 아우터로도 뭔가 빠진 것 같은 느낌이 든다면 니트 초커가 채워줄 수 있답니다. 카키 컬러의 초커가 임팩트를 줄 수 있을 거에요!
마마카사르 레코드 V2 블랙벨벳 코인 목걸이
앞면은 깔끔한 블랙과 골드 컬러로 뒷면은 골드 컬러로 활용할 수 있는 목걸이입니다. 양면 모두 사용이 가능해서 원하는 쪽으로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이에요!
길이감 있는 체인으로 겨울에 두꺼운 니트나 터틀넥 위에 착용해도 포인트가 될 수 있을 거에요. 무엇보다 앞, 뒷면 착용을 통해 활용이 가능하답니다!
단독으로 착용해도 예쁜 두 아이템은 이유비처럼 레이어드 했을 때 스타일리쉬함도 배가 되는 거 같아요! 무엇보다 니트 소재와 골드 컬러는 추운 겨울 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거에요!
3. 추천템 – 마르타 진주체인목걸이 실버S,L 로프목걸이 실버L
이번에는 에디터의 사심과 취향이 가득 들어간 아이템 추천이에요! 짠! 마르타 진주체인목걸이 골드S,L 로프목걸이 실버L 세 개의 목걸이를 레이어드 한 스타일인데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마르타 진주체인목걸이 실버S
이태리 각체인과 고급스러운 담수진주를 꿰어 조화를 이루는 네크리스에요. 셔츠에 여성스럽게 때로는 니트에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답니다.
진주체인목걸이 실버L
앞서 소개해드렸던 제품보다 조금 큰 사이즈의 네크리스에요. 점점 커지는 진주 디자인이 우아한 느낌을 주는 제품입니다. 심플하게 레이어드 하여 다양한 스타일에 착용할 수 있답니다!
로프목걸이 실버L
손으로 직접 로프의 형태를 살려 클래식하게 풀어낸 팬던트와 얇은 각 체인의 네크리스에요. 다른 아이템과 레이어드하기 아주좋은 아이템입니다.
이렇게 따로따로 착용해도 너무 매력적인 제품을 레이어드 하면 무드도 매력도 배가 될 거에요! 고급스러운 진주와 반짝이는 실버 체인의 조화로 세련된 무드를 연출 할 수 있답니다. 굳이 세 개 모두 레이어드 하지 않고 두 개씩 레이어드 해도 블링블링은 두 배가 되니 화려한 듯 심플한 듯 한 번 연출해보면 좋을 거 같아요!
4. 추천템 – 딥브로우 Initial and heart necklace, Pearl necklace
다음으로 추천할 아이템은 딥브로우의 Initial and heart necklace, Pearl necklace에요! 부담스럽지 않은 길이와 크기로 데일리로 착용하기 너무 좋은 제품이죠.
딥브로우 Initial and heart necklace
실버 하트 펜턴트와 이니셜 팬던트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템이에요. 심플하면서도 귀여운 목걸이로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아요.
Pearl necklace
슬림한 라인의 담수 진주 목걸이로 심플한 느낌을 주어 부담없이 착용이 가능합니다.
두 목걸이를 레이어드했더니 트렌디에 레트로한 감성이 믹스된 것 같지 않나요? 소개해드린 아이템들 중 가장 부담 없이 포인트 주기 좋은 아이템인 거 같아요!
아몬즈와 함께 만나본 레이어드 목걸이 어떠셨나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레이어드 목걸이로 홈파티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건 어떨까요? 주얼리의 a to z, 다양한 주얼리 관련 패션 트랜드를 알 수 있는 아몬즈 매거진 다음 주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