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주얼리의 기본, 위아몬즈

2021.08.09

고민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베이직 주얼리를 지향하며 아몬즈 유저 1만 명이 선택한 가장 일상적이고 보편적인 GOLD, Silver 925 데일리 주얼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주얼리 전문 플랫폼 아몬즈의 첫 번째 PB(Private brand) 위아몬즈가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 앞에 다가간다.

개개인의 취향 (I,you)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람들의 니즈(we)를 만족시키고자 기획된 위아몬즈는 지난 1년간 누적 판매수량 13,340개로 아몬즈 전체 판매 3위를 기록했으며 누적 후기 2,617건, 브랜드 찜 수 2,158개로 아몬즈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위아몬즈는 아몬즈의 대표 PB인 만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끊임없이 찾고 베이직이라는 키워드 아래 최상질의 소재,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한다. 위아몬즈의 베이직이란 ‘평범’을 의미하지 않는다. 상향된 기본, 데일리 주얼리의 기준을 제시해 누구나 부담 없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주얼리를 고객 앞에 선보인다.

we가 만족할 수 있는, we를 위한 상품. 위아몬즈의 브랜드명을 관통하는 핵심이다. 99% 알러지 프리, 매일 착용하기 좋은 데일리한 주얼리, 365일 무상보증과 무료배송에 초점을 맞춘 기본적인 것에 충실한 브랜드.

이렇게 위아몬즈가 보여준 ‘베이직’을 바탕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주얼리를 선보여 더 많은 고객에게 편안한 주얼리 라이프를 제시한다. 데일리한 주얼리 디자인의 기조를 유지하고, 위아몬즈라는 브랜드의 심도를 더욱 깊게 표현한다. 물론 엄격한 검품과정과 최상실의 순금, 폴리싱 기술력이 위아몬즈의 탄탄하고 넓은 스펙트럼의 근거가 되어준다.

로고나 심벌과 같이 시각적인 것을 다듬는 것은 물론 브랜드가 추구하는 ‘기본’에 대한 정의도 한층 더 견고해진 이번 프로젝트는 위아몬즈의 비전과 고객의 니즈를 일치시키는 것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그 핵심 가치는 당연히 제품에서 볼 수 있다고 자신한다. 그리고 우리의 손끝에서 차이가 느껴질 것이다. 각고의 노력으로 새로워진 위아몬즈 제품들은 아몬즈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