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을 물들이는 따뜻함, 올해의 팬톤컬러 피치퍼즈(Peach Fuzz)
🍑 Peach Fuzz
드디어 합의점을 찾은 팬톤(PANTONE) 컬러의 등장
미국의 색채 연구소 팬톤이 발표한 올해의 컬러는 사랑스러운 피치 퍼즈!
혹시 23년도의 컬러인 비바 마젠타 컬러를 보며 새어나오는 “음….”을 감추기 어려우셨던 분 계신가요?
근 3년간의 팬톤 컬러 트렌드는 다가가기엔 거리감이 느껴지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올해에는 데일리하게 매치하기 좋은 컬러가 (드디어! 마참내!) 선정되었습니다 🍑
팬톤에 따르면 피치퍼즈 컬러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가까워지고 싶은 욕구,
그리고 우리가 누구인지 알아차리고 혼자만의 조용한 시간을 만끽할 때 얻는 기쁨을 표현한 컬러라고 합니다.
혼돈의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에게 필요한 마음의 안정, 공감을 전달하기 위해 선정되었다고 해요.
내포하고 있는 의미마저 다정한 피치퍼즈,
오늘 아몬즈 매거진에서는 피치퍼즈 컬러를 일상에 물들이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하트 눌러뒀다가 가족 선물해줬어요!후기가 예뻐서 기대했는데, 실물이 훨씬 더 예쁘더라구요 :) 14K 좋아하는 분들은 하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몬저 Prim**님, a14 14K 네츄럴 페블 레이어드 반지 구매
아몬저 Prim**님, a14 14K 네츄럴 페블 레이어드 반지 구매
친밀감과 연결을 의미하는 피치컬러는 힘든 날이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가족을 닮아있어요.
소속감을 가져다주는 부드러운 살구빛은 누군가와 함께 있는 아늑함을 느끼게 해주죠.
따뜻한 컬러의 로즈골드 주얼리를 나눠 착용하며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그 온기를 나눠보는 건 어떨까요?
원석도 크고 볼드한 반지찾고 있었는데 보자마자 질러버림!!! 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쁘네요🥰
아몬저 1564**님, 하이메 canelé ring 구매
아몬저 1564**님, 하이메 canelé ring 구매
아직은 추운 겨울이지만 곧 봄이 올 것만 같은 희망과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해 주는 듯 한 피치퍼즈.
평화로움을 상징하는 피치퍼즈 컬러의 아이템으로 일상 속 이너피스를 경험해보세요.
보송보송한 복숭아 컬러를 닮은 아이템을 바라만 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을거에요.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목걸이가 왔어요!친동생 선물로 줬는데 실물이 더 귀엽고 사랑스러워요여성스러운 룩에도 너무 잘어울리고 데일리로 하기 다니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아몬저 Chex**님, 유어링스 14k 피치 핑크오팔 목걸이 구매
아몬저 Chex**님, 유어링스 14k 피치 핑크오팔 목걸이 구매
퍼스널 컬러가 맞지 않아 흐린 눈으로 바라보고 있었던 쿨톤, 딥톤 분들에게는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의 포인트 주얼리를 추천드려요.
대비감이 강한 룩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을거예요.